만약 여러분이 홈스쿨링을 한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2020. 6. 14. 07:26카테고리 없음


만약 여러분이 홈스쿨링을 한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학교는 당신의 아이가 배우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 아닐지도 모른다.


많은 다른 유형의 가정들은 홈스쿨링을 선택한다.


당신은 홈스쿨링 부모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자녀에게 가능한 최고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


더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를 읽어라.




인생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단순히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수업을 실천하는지를 보고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들을 수 있다.


의사소통 기술, 어법 또는 어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여지가 있는가? 저녁을 요리하는 것은 치수와 변화를 가르칠 수 있다.


너는 그들이 얼마나 많이 배우는지 자랑스러워 할 것이다.




홈스쿨링의 이점 중 하나는 자녀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실용적인 학습자라면, 당신의 커리큘럼은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도울 것이다.




홈스쿨링을 선택하기 전에 워크샵과 홈스쿨링 컨퍼런스에 참석하십시오.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금방 압도적이 될 수 있다.


특정 수업이나 세미나를 통해 홈스쿨링에 필요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이미 홈스쿨링을 하고 있다고 할지라도, 이러한 행사에 계속 참여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고 싶다면, 그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도록 하라.


다행히도, 이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다양한 유용한 도구와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아이디어가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관련된 재정, 에너지, 시간의 투자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홈스쿨링은 자금이 부족하고 초만원인 공립학교보다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다.


표준화된 시험을 따르는 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따라잡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현명한 생각일 것이다.


만약 그들이 어떤 분야에 능숙하지 않다면, 그들을 속도에 올릴 지도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학습 단위를 학습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기술은 당신의 아이들이 완성될 때까지 단 하나의 주제만을 공부하도록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각각의 주제를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클래식 음악과 같은 특정 과목을 마스터할 수 있게 해준다.


6주말에 열리는 라이브 클래식 음악 공연에 참석하여 그 가치를 자녀에게 알리십시오.


네 어린아이는 그 일을 절대 잊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기억 속에 영구적인 인상을 남길 것이다.




일단 자녀들을 홈스쿨링하기 시작하면, 미리 가족 식사를 계획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다.


큰 라자냐를 굽고, 조각조각 나눠서 얼려 주중에 내놓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미리 요리를 하고 밥을 얼리면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가 덜해진다.


주말 동안에는 많은 양의 음식을 요리하고 저녁에는 모든 집안일을 하여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보낼 수 있도록 하라.




위의 글을 읽었으니 홈스쿨링을 더 잘 이해해야 한다.


무엇을 할지 결정하기 전에 홈스쿨링과 다른 선택사항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아이를 홈스쿨링을 선택하든 말든 자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아는 데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