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더 잘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영양 비법 및 조언

2020. 6. 14. 07:27카테고리 없음


매일 더 잘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영양 비법 및 조언



비타민, 미네랄, 건강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일상생활에서 그만큼 기능적이거나 생산적이지 못할 것이다.


이 정보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당신의 영양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상의 영양을 위해 식품을 선택할 때, 가능한 한 원래의 상태와 유사한 품목을 선택하라.


가공되지 않은 신선한 음식은 당신이 최대한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하는 경향이 있다면, 약간의 단백질 바를 가지고 다니고 농축된 음식을 가지고 다니라.


일반적으로 공항에서는 정식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데, 이러한 바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안 검색을 지우고, 터미널에 앉아 항공편을 기다리는 것, 식사 없이 비행기를 타는 것은 규칙적인 일이다.


식사바를 손에 들고 있으면 여행하는 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주 다른 종류의 단백질을 먹어봐.


네가 먹는 고기는 생선과 가금류를 포함하기 위해 섞어라.


단백질 공급원으로 계란을 사용한다.


과학자들은 매일 달걀을 먹는 것이 건강에 전혀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매주 고기가 없는 하루를 보내세요.


대신에 씨앗, 땅콩 버터, 완두콩 또는 콩을 사용해라.




만약 여러분이 정크 푸드를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여러분은 건강한 식사와 함께 오는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깨달아야 한다.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은 편리하고 맛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반드시 깨져야 하는 습관이다.


건강한 식습관으로 전환한 후에는 오래된 음식에 대한 갈망이 지속될 수 있다.


정크 푸드에 대한 갈망은 건강에 해로운 식단에 해로울 수 있지만, 만약 인정을 받고 더 건강한 대안으로 대체한다면, 그 갈망은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 중에 멀미로 고통 받는다면, 생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생강은 캡슐로 나온다.


여행 1시간 전부터 생강을 1000mg 정도 복용한 뒤 3시간마다 반복한다.


생강은 배탈과 메스꺼움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종종 여행과 관련이 있다.


생강차와 생강사탕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훌륭한 디저트는 때때로 완벽한 간식이다.


디저트 욕구를 충족시키는 건강에 좋은 단것을 먹는 것은 가능하다.


딸기류나 그라놀라와 함께 요구르트를 먹어봐라.


바삭바삭한 식감을 위해 유기농 견과류를 올려놓을 수도 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굽기, 굽기, 굽기, 굽기이다.


음식을 요리할 때는 버터 대신 스프레이를 사용해라.


쇠고기는 갈변 후 뜨거운 물에 헹군다.


이것은 쇠고기의 여분의 지방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기술은 여러분이 급하다고 느낄 때 조차도 더 똑똑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신선하고 신나는 음식 선택을 하는 것은 살을 빼려는 시도를 버리지 못하게 할 것이다.




통곡식 빵은 흰 빵보다 소비하기에 더 좋다.


씨를 뿌린 통곡빵은 혈당 지수가 낮다.


그 결과는 배고픔의 감소, 심장병으로부터의 보호 그리고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될 것이다.


통곡 씨빵에는 유용한 지방산과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다.




많은 사람들이 으깬 감자와 감자튀김과 같은 편안한 음식으로 눈을 돌린다.


우리는 보통 매 끼니에 간단한 전분을 넣는다.


감자를 떨어뜨리고 대신 야채를 먹는 것은 여러분이 전보다 훨씬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과일 주스를 마시는 것보다 신선한 과일을 먹는 것을 선택하라.


과일 주스는 인공 감미료가 가득하고, 신선한 과일은 그렇지 않다.


어떤 과일 주스는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탄산음료가 더 건강에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고체 과일에는 비타민과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어 몸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한다.




이 글에서 특별히 고른 조언들로, 당신은 정말로 음식을 보는 방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건강해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좋은 출발을 한 것이다.


여러분이 얼마나 멋진 외모와 기분을 느끼는지 알게 되면 여러분은 놀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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