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

2020. 6. 14. 07:28카테고리 없음


암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



매년 수천 명의 암환자들이 그들이 주장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들에 의해 생산되는 기만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에 의해 속아 넘어간다.


현존하는 많은 사기 중 하나의 희생자가 되지 마라.


암에 대한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잘 싸울 수 있다.


다음 단락에서 앞으로의 싸움에서 당신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읽어보십시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동을 함으로써 암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다.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마시고, 암을 예방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하루에 최소 30분의 운동을 하라.




어떤 사람들은 암에 관해 잘못 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사람에서 사람으로 옮겨질 수 있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솔직하고 개방적이 되도록 노력해라.




유방암 검진이 필요하다면 약간의 고통을 피해서는 안 된다.


몇 분만 있으면 끝날 겁니다.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유방암을 초기 단계에서 발견할 수 있고, 나중에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영원히 근절될 수 있다는 것이다.




탄산음료와 다른 설탕이 든 음료를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고칼로리와 설탕이 든 음료는 체중 증가에 기여한다; 과도한 체중과 비만은 많은 종류의 암에 걸릴 위험을 크게 증가시킨다.




암환자가 되는 것은 많은 진실을 바로 앞에서 받아들이도록 강요한다.


나중에 싸움에서 이기려면 지금 마음의 준비를 해라.




당신이 사람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받는 모든 지원을 높이 평가하십시오.




알코올이 실제로 암을 예방한다는 과대 광고는 믿지 마라! 포도주는 포도의 특성상 암 예방 효과가 있다.


많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실제로 암에 걸릴 위험성을 높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암 진단을 받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들이 같은 진단을 경험한 다른 사람들을 찾도록 도와라.


인터넷은 주변 지원단체에 대한 정보가 많아 대화 상대를 찾을 수 있다.


지원 단체는 암환자에게 공포와 감정에 대한 또 다른 안전한 배출구를 줄 수 있다.




오래된 나무 놀이터 장비에 도장을 찍어봐.


이 구조물들 중 일부를 건설하는 데 사용된 목재는 비소가 함유된 농약으로 처리되었을 수 있다.


구조물을 철저히 밀봉함으로써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아이들이 이 잠재적인 발암물질과 접촉하는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이나 암 치료로 배탈이 난다면, 커피를 마시는 것을 중단하라.


커피에는 암 투약과 치료로 인한 문제를 심화시키는 카페인이 들어 있다.


가능한 한 마시지 마십시오.


초콜릿, 탄산음료 그리고 카페인이 함유된 다른 제품들도 피하도록 하라.




진단을 논의할 때 솔직하고 정직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용감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지원 단체가 필요한 바로 그 시간에 외롭고 고립된 기분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사회적 지원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소통의 장을 열어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외출 시 햇볕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히 옷을 입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피부암에 걸릴 확률을 현저히 낮출 것이다.


태양의 자외선은 보호받지 못한 피부를 빠르게 태울 수 있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멜라노마(Melanomas)로 이어질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최소 SPF가 30인 방수 선크림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햇볕에 타는 경향이 있는 피부가 흰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변할 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궁극적인 부작용에 대비한다면 훨씬 더 쉽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치료 계획에 화학요법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료와 관련된 탈모를 커버하기 위해 가발을 구입하거나 머리 스카프를 두르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암에 걸리면 사기극에 쉽게 빨려들 수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돕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병을 이기도록 필사적이기 때문이다.


그렇더라도 항상 안내를 받고 올바른 지식을 가이드로 삼아 행동하도록 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의 팁을 당신의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쓰세요.